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친구생일 진수성찬이구나~

급친구생일 진수성찬이구나~

결혼을 하구 싶당..진짜 진심 요번에 다시 한번 느끼게 됬당~친구 생일이 원래

는 일요일인데 스케줄이 다들 맞지가 않아서 급하게 평일에 만나게 됬당..결혼

은 한 놈이 뭘 친구들을 불러서 생일을 한다구 참..와이프랑 둘이 데이트를 하

면되지 하니까 그건 지 생일 당일에 하구 우리끼리 술 한잔 하자구 한당!!아무

것두 사오지 말구 몸만 오라네??술이구 케익이구 필요 없으니 몸만 오라구~뭐..

원래 너따위에게 뭘 사다줄 생각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두..재수씨두 계신데..

케익 정도는 사간다 내가!!ㅋㅋ도착을 하니 애들 몇 명이 먼저 와있당!!재수씨

오늘 진짜 실력 발휘 재대루!!급친구생일인데 급이라구 하기에는 뭔가 작정을

하구 만드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미역국은 기본으루 깔리구 보쌈에 닭볶음탕에 잡채에 무슨 잔치하는줄??

술을 안 먹을 수가 없는 비주얼~급친구생일이기는 하나 내일은 없다!!겁나게

먹자!!이건 차려준 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니야^   ^술두 지들이 다 사다 놨당~

양주 소주 맥주 막거리 종류 별루 아주 냉장고를 꽉꽉 채워 놓으셨넹~소맥으

루 시작을 해서 계속해서 소주를 먹다가 나중에는 배불러서 과일에다가 양주

를 먹구 마지막은 두부김치에다가 막거리~크으~~~죽이는 구나..하구 먹구 집

으루 들어와서 샤워까지 하구 잘 잤는데 일어나니 10시..엥??10시??대박..지각

이다..회사에 전화 해서 집안에 일이 있어서 반차를 쓴다구 하구 라면을 먹는

머리가 꺠질 것 같당..미칠 듯이 아프다 진짜루 ㅠ뭐 대충 예상은 했다..섞어서

먹었으니..머리 아픈 정도는..그런데 이건 뭐 예상 보다 너무 아파서 미칠 지경..

아오..당분간 술을 먹지 말아야지..이러다가 머리 폭발하겠당..ㅠ  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