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텔에서 분식축구 조합!!ㅋㅋ

모텔에서 분식축구 조합!!ㅋㅋ

이런 말이 남들한테는 어떻게 들릴지 모르겠지만..남자들끼리 뭉쳐서 모

텔가서 술을 먹는 일이 많았었당~축구를 보기 위해서 빅경기는 새벽에

많이 하니까 애들이랑 이것 저것 시켜서 술 먹으면서 축구를 보곤 했당~

그런데 1년 2년~시간이 흐르면 흐를 수록 애들 장가두 갔구 한두명 그

렇게 빠지다 보니 우리끼리 모텔을 갈 일이 없었지 그런데 요번에 한국

이랑 콜롬비아랑 경기를 하는데 우리나라에서 하는 경기라 저녁에 하는

데 왜 애들이 모텔에서 보자구 하는지 모르겠지만~간만에 가서 술먹으

면서 보는 것두 좋을 것 같아서 모텔루 꼬우!!언제나 그랬든 당당하게!!

들어갔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무두 술을 사가지구 들어가야 한다구 말을 안했당 ㅋㅋ그래

서 둘은 모텔에 있구 나랑 친구 한놈이 나와서 술이랑 분식을 샀당!!분

식축구 조합 크~좋징!!그리구 모텔에 들어가서 골뱅이소면이랑 치킨두

한마리를 시켰당!!분식축구 정말루 많이 했던 짓인뎅 ㅋㅋ간만이넹~솔

직히 분식은 치킨과 골뱅이소면 배달 시간이 걸리니까 사가지구 들어간

거였는데 나중에 치킨이랑 골뱅이소면이 왔는데두 애들이 분식에 손이

더 많이 가는 편이당 ㅋㅋ그렇게 분식을 펼쳐놓구 술을 한잔 하려구 딱

하는데 손흥민이가 골을 넣었당!!술 한잔 먹지두 못하구 소리소리를 겁

나게 질렀뎅!!우리끼리 막 야!!시작 좋다 하면서 술을 겁나게 따라 마시

구 놀았넹 ㅋㅋ넷다 질 거라구 예상을 했는데 보기좋게 2대1루 이겼넹~

신태용이 신나서 날뛰구 참 ㅋㅋ불쌍하다구 생각을 했었는데 잘됬당ㅋㅋ

간만에 모텔에서 분식축구 경기두 이기구 술두 맛나구 좋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