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햄버거안주!!매력있어어어~~

햄버거안주!!매력있어어어~~

주말인데 너무 할 게 없당..뭐 늘 할 게 없긴 했지만 오늘 유독 심심하다..단체

톡에 오늘 뭐하냐구 물어보니 역시 여자친구 있는 놈들은 약속들이 다 있구

없는 놈들은 집에서 쉬는거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그렇게 춥지두 않은데 족구를 하던지 아니면 풋살을 하던지 하자구 얘기

를 하니까 하나 둘씩 알겠다곤 하는데 인원이 나까지 포함해서 네명 밖에 안

된당..음..네명 뭔가 애매한뎅??;;여섯명은 되야 뭐라구 할 건뎅..ㅠ그래서 풋살

이구 족구구 다 파토가 나구 그냥 친구 자취방에 가서 위닝이나 하기루!!뭐 나

름 이것두 축구니까^___________^;;위안을 삼으며 친구네 집으루 꼬우!!진짜 미

친듯이 소리를 지르면서 위닝을 한 것 같당!!오늘따라 왜 이렇게 경기들이 다

박빙이야 ㅋㅋ;;점심 내기를 하는뎅 이거 뭐 애들이 목숨을 걸구 하는 것 같당~
결국은 친구 한놈이 져서 점심을 쏴야 하는데 나가는 건 귀찮구 위닝을 또 더

하기루 해서 그냥 시켜 먹기루!!중식을 시키려 했더니 점심 시간이 겹쳐서 그

런가 배달 오는데 한시간이 걸린다구 하넹..그래서 햄버거를 먹기루!!낮술두 간

단하게 찌끄리기루 했당!!햄버거안주 조합 막 욕했었는데 먹어보구 나서는 진

짜루 괜찮다는 생각을 했당^ㅡ^;;술은 친구네 집에 다 있구 햄버거안주에 술

만 먹음 되넹~근데 맥도날드두 배달이 늦기는 마찬가지 결국은 게임에서 진놈

이 차타구 가서 햄버거를 사가지구 왔당!!크으~kfc죽이징!!햄버거안주에 술을

먹으면서 중간중간 한게임씩 하구 또 먹다가 한판하구 하다 보니 시간이 벌써

5시가 넘었당 낮술을 먹었더니 알딸 하기두 하구 ㅋㅋ주말에 진짜 어린애들

처럼 소리를 지르면서 게임하구 참..;;그래두 재미는 있었엉 햄버거안주두 괜찮

았구~다음을 기약하며 오늘은 빠이빠이~간만에 진짜 즐거운 주말을 보냈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