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자집밥 ㅋㅋ맛나넹^ㅡ^

혼자집밥 ㅋㅋ맛나넹^ㅡ^

날이 많이 추워 졌넹..패딩을 입구 출근을 하게 되다니 벌써 ㅠ오늘은 사무

실루 출근이 아니구 나 혼자 거래처루 출근을 하는 날~크으!!정말루 좋당!!

이런 날은 조금 늦장을 부려두 되니까!!10시까지만 가면 되니 아침에 쫌 느

긋하게 준비를 하구 나왔당!!거래처에 가서두 한참을 차 안에서 기다리구~

미팅 약속 시간 20분이 지나서야 거래처 사람들을 만났당!!커피숍에서 미

팅을 하구 수다 쫌 떨다가 사무실루 복귀를 하구 있는데 막내 한테 연락이

온당!!저희는 밖에서 밥을 먹구 외근을 나가게 되었으니 사무실 복귀 하시

면 밥 드세요~그리구 오늘 부장님은 늦는다구 하셨어요!!라구~그래 뭐 혼

자 들어가서 밥 먹구 업무 보구 있음 되지!!사무실에 들어와서 컴퓨터 키구

담배 한대 피구 오니까 12시 반!!음~밥 먹을 시간이넹^  ^거래처루 출근하

는 날이면 이렇게 오전이 훅!!날아가 버려서 진짜루 좋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혼자 먹는데 대충 먹어야 겠다는 생각으루 계란 후라이랑 햄 몇 조각 짤

라서 굽구 먹으려구 하는데 부장님이 출근을 하셨당~봉다리에 뭘 들구 ㅋ

식사 하셨냐구 물으니 먹구 오셨다구~아무리 혼자 먹어두 그렇지 궁상맞

게 반찬이 이게 뭐냐면서 이그이그~~하신당;;ㅋ가지구 오신 봉다리에서 꺼

내신건 반찬~무생채랑 불고기랑 꼬막부침이당~그리구 카레!!오호!!나이스

타이밍 인뎅??부장님두 식사를 하구 오셨다니 혼자집밥을 먹게 생겼넹 ㅋ

불고기는 굽기 귀찮구 나중에 팀원들이랑 같이 먹으려구 냉장고에 넣어놓

구 나머지 반찬들에 혼자집밥 시작~형수님 요리는 정말루 인증이 됬징!!

카레두 진짜루 맛났는데 꼬막 무침이 정말루 예술이당!!카레 없었어두 꼬

막무침에만 두그릇은 먹을 수 있을 정도!!혼자집밥 이기는 하지만..전혀 혼

자 먹는 느낌이 안든당!!ㅋㅋ형수님 덕분이 진짜 점심 한끼 잘 해결했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