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투식량이네 거의..

전투식량이네 거의..

얼마전에 포항에서 지진이 났다구 난리가 났었지 어제두 여진이 있어서 사람

들 불안에 떨구 참..우리나라에서두 지진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는 구나..ㅠ

부장님께서 가끔 회사루 간식을 시키시는데..오늘 그 간식이 왔당!!뭐 포항에

서 지진이 난게 여진이 서울에서두 있었구 언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구 일단 집히는대루 장바구니에 넣으셨다구..아니..무슨 전쟁 난 것두 아니구..

전투식량이네 거의;;종류별루 아주 어마어마하게두 사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웃긴게 우리 팀원들 숫자대루 사신 것두 아니다~누룽지 컵라면은 하

나 뚝배기는 두개 나가사끼 짬뽕 컵라면두 두개 뭐 과자두 초코파이는 겁나게

많이 사셨는데 팝콘은 하나 새우깡은 세개 포카칩은 두개 막 이런식 ㅋㅋㅋㅋ

무슨 의도루 사신지 모르겠당 말 그대루 조금있으면 전쟁이 발발할 예정이니

사제기를 하면서 이것 거것 손에 집히는 대루 사신 것 같은 그런 조합 ㅋㅋㅋ

라면은 필수라구 하시면서 짜짜로니에 비빔면에 종류별루 사시구 음료수는 또

왜이리 많이 사셨는지..아니 원래 물이 가장 중요한거 아닌가??물을 많이 사셔

야지 비싸게 또 음료수를 잔뜩 주문을 하셨당~정말 이럴 때 보면 참..부장님두

사차원에 가까우신 것 같앙ㅋㅋ평소에는 말수두 잘 없으시구 한데~이렇게 하

시는 걸 보면..참..알 수가 없는 분이시당..정리를 하는데만 15분이 걸렸당..이걸

다 어디다가 넣어야 하는지두 모르겠구;;아무튼 오늘은 전투식량이 배달이 왔

으니 점심은 짜짜로니를 먹기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쟁겨 놓는다구 사다 놓은걸 온 날 두봉을 가까이 깠네..;;대단하다 정말..한동안

은 이걸루 입이 심심할 일은 없을 것 같당!!먹지두 않았는데 벌써부터 전투식

량 때문에 입이 달다 달아..;;ㅋㅋ훈련복장으루 출근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