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림에가서 매운훠거 죽인다아아아!!

대림에가서 매운훠거 죽인다아아아!!

애들이 동네에 질렸나부다..자꼬 밖으루 나가려구 한다..;;원래는 사람 많은 곳

두 별루 안좋아 하구 또 나가는거 귀찮아서 동네에서 술을 자주 먹는 편인데..

어느 순간부터는 나가서 먹자구 난리들이다..정말루 미친듯이 귀찮지만..나두

동네 술집이란 술집은 거의 다 가봐서 질리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회사 쪽으루 애들이 자주 왔었는데 또 여긴 너무 멀다면서 다른

데를 가자구 한당~그래 나가자 어딜 갈까??업무 시간에 애들이랑 오늘 술 어

디서 먹을까를 겁나게 이야기 하구 있넹~단톡방에 올라오는 메뉴들은 다 거

기서 거기~뭐 장어를 먹으러 가자 아니면 코스루 나오는 중식당을 가자 양꼬

치를 먹자 족발이랑 골뱅이 죽이게 하는 집이 있는데 거기를가자 등등..그런데

진짜 팀플이 맞지를 않는다 꼭!!한둘이 싫다구 한다..다수결이라는 것이 없는 놈

들 ㅋㅋ아무튼 양꼬치 이야기가 나왔구 그래서 대림으루 가자는 쪽으루 거의

확정이 됬는데 친구 한놈이 매운훠거가 먹구 싶다구 해서 더이상 이야기하지

않기루 하구 매운훠거를 먹으러 대림을 가기루!!다들 차는 짱박아놓구 택시를

타구 대림으루 꼬우~친구들이랑 대림을 온적이 있었나..??대학교 친구들이랑

은 자주 왔었는데 암튼 도착을 해서 매운훠거를 시켜 놓구 칭타오부터 한병 까

구 크으~분위기는 좋당 동네를 벗어나서 잘 안먹는 안주에 술을 먹으니 굿!!매

운훠거라더니 그렇게 막 맵지는 않구 적당히 매콤한??정도였당!!고기두 정말

루 맛나구 술이 계속 들어간당~자주 이렇게 나와서 먹어야 하나??애들두 막

업이 되서 신나하넹!!ㅋㅋ귀찮지만 않으면 자주 나옴 좋징!!근데..귀차니즘들이

너무 심해놔서..그래두 많이 발전했으!!이래저래 기분이가 좋당^ㅡ^안주두 좋

구 친구들이 있어서 좋구~술두 있구 크으~~이맛에 술을 먹는거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