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귀찜소짜 양이 어마어마하네~

아귀찜소짜 양이 어마어마하네~

눈이 겁나게 내리니까 또 술이 정말루 땡긴당!!누가 먼저랄 것두 없이 단톡방에

글이 막 올라온다 ㅋㅋ이거 뭐 약속있는 놈들두 파토를 내구 술을 먹자구 하는

판이네^ㅡ^그래 오늘은 먹자!!그냥 집에 들어가기는 너무나 아까운 날이당~오

늘은 또 일두 빨리 끝났당~희안하게 오늘은 애들끼리 말이 잘 맞는다 원래 메

뉴를 정하는데만 거의 1시간이 넘게 걸리는데 누가 아귀찜을 먹자구 하니까 좋

다구 바루 먹자구 한당~오호!!일단 분위기 좋당!!친구들 만나서 차를 주차하구

담배하나 피면서 다른 한놈을 기다렸당~나오자마자 바루 택시를 타구 아귀찜

을 먹으러 꼬우!!원래는 중짜리를 먹는게 맞지만 애들 두명이 저녁 밥을 먹었다

구 해서 아귀찜소짜를 시켰당!!정말루 빨리 나오구 또 양두 어마어마하당~전에

여기서 해물찜을 먹었었는뎅 맛있어서 오늘 또 오게 되었징~그런데 아귀찜두

맛이 굿이다아아앙!!근데 중요한건..양이 아무리 많아두 없어지는 속도가 남다르

다..어떻게 밥을 먹구 왔다는 두 놈시키들이 더 잘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참..^   ^;;그래 먹구 2차를 가자~눈이 정말루 많이 내리니 포장마차 같은데루

가면 좋으련만..요즘은 뭐 단속이 심해서 그런지 길거리에 포장마차를 하시는 분

들이 안계시넹;;그래서 그냥 따끈한 국물을 먹으러 호프집으루!!오뎅탕을 생각하

구 갔지만 오뎅이 다 떨어졌다구...ㅠ어쩔 수 없이 그냥 김치찌개를 시키구 소주

를 먹는데 요번에두 밥을 먹구 왔다는 놈들이 거의 다 묵었다!!싸울까...ㅋㅋㅋㅋ

머 이런놈들이 다 있어!!이놈들 때문에 또 중간에 촉촉오징어??뭐 반건조 같기

는 한데 아무튼 그것두 하나 시키구 먹었당~거의 다 먹구 나가려니 눈이 그쳤

넹~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쌓이진 않았당!!쌓였음 조으련만..아무튼 오늘 아귀찜

소짜에 김치찌개에 오징어 까지 눈이 오는 바람에 술을 옴팡지게 먹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