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이라서 급낮술회식??ㅋㅋ

주말이라서 급낮술회식??ㅋㅋ

남들은 주말이라두 술두 먹구 놀러두 가구 한다는데 우린 출근...주말출근..

하아..일이 바쁘지두 않은데 그냥 격주로라두 쉬게해주지 이건 뭐 일욜만 쉬

니까 쉬는 것 같지두 않구 짜증난당..오늘두 여느때와 다름없이 출근을 해서

일을 하구 있는데 부장님께서 점심을 먹기 전에 이야기를 하신당~오늘 뭐 바

쁘지두 않은데 점심 먹으면서 간단하게 맥주나 한잔씩들 할까??외근두 없잔

아 오늘??이라구 하신당!!오호!!굿이지용~급낮술회식~그래!!이런 날두 있어

야지~냉동실에 있는 고기를 해동하구 돈가스두 튀기구 무슨 파스타면을 튀

기면 맛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구 그것두 튀기구 암튼 점심치구는 조금 헤

비하게 차렸당 술을 무거야 하니까???^   ^이미 알구는 있었당~왜냐!!!부장

님이구 실장님이구 술을 입에 대시는 순간 간단하게는 없다는 것을 알구 있

기 떄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맥주루 시작은 했지만 나중엔 소주를 먹게 될 거니까^ㅡ^역시 내 예

상과 틀리지 않았당~간단하게 냉장고에 있는 맥주루 급낮술회식을 시작했

지만 나중에는 막내를 시켜서 소주를 사오라구 심부름을 시키구~소주를 먹

기 시작 다들 배가 고팠는지 겁나게 안주가 빨리 떨어지넹~나중에는 중식을

시켜서 제대루된 급낮술회식ㅋㅋ술판 벌이기 시작~이야!!낮술 진짜루 오랜

만인데 술 잘들어가넹~탕수육두 그렇지만 짬뽕이 진짜 오늘따라 제대루네!!

거하게들 취했기 때문에 퇴근두 당연히 빨라진당 5시까지 먹구 조기퇴근~~

크으~~좋구나아아!!가끔 이런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당!!친구들한테 가려구

했지만 당구장이라구 해서 그냥 대리기사분을 불러서 집으루 복귀~집에 오

니까 그제서야 술이 오른당~빨리 자구 내일 빨리 일어나서 동물농장 봐야

징^ㅡ^급낮술회식 정말루 좋은 것 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