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연여회술 죽겠당..

생연어회술 죽겠당..

술을 하두 자주 먹다 보니..아니지 거의 매일 먹다보니 이제는 아주가 그리 중요

하지가 않당..친구들두 마찬가지구 아는 형님들을 만나두 드렇구 회사 팀원들이

랑 술을 먹어두 그래서 내 의견을 피력을 하지 않는 편이당..그냥 뭐에다가 술을

먹자구 하면 따라가서 그 안주에 술을 먹는 편이지!!주말 역시 친구들이 술을 먹

자구 난리들이다..당구장을 갔다가 술을 먹자구 하는데 솔직히 나가기가 너무 귀

찮당..ㅠ일단 너희들 끼리 당구장에 가서 놀구 있다가 나올 때 쯤해서 연락을 주

면 그때 나간다구 했당~그리구 티비를 보구 있다가 나두 모르게 잠이 들어 버렸

징..ㅠ깜빡 잠이 들었다가 일어나니 와..이건 깜빡이 아니구 두시간을 넘게 잤넹..

핸드폰을 보니 아무런 연락이 와 있지가 않다..이놈들 설마..하구 전화를 했더니..

아직두 당구장..정말루 미쳤구나 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게임만 더 치면 되니까 슬슬 준비를 하구 나오면 된다구 한당!!한숨 자구

일어났더니 은근 개운해진 느낌당~그래서 대충 트레이닝복에 롱패딩을 입구 친

구들 있는 당구장으루 출발~거의 다 왔는데 친구가 전화가 온당!!우리 다 끝나구

내려가려구 있다구 어디냐구 묻는당!!오호~나이스 타이밍!!오늘은 무슨 생연어회

술을 먹자구 난리들이다~그래..나 한테는 안물어봐두 된당 아무거나 상관이 없당~

당구장 근처에 있는 횟집으루 갔당!!가까운데서 먹구 얼릉 들어가자구 해서 좋다

구 따라 들어갔당..얼릉 먹구 들어가자는 말에 또 속았당..생연어회술을 먹다가 보

니..만취를 했당..생연어회술을 먹으니 맛두 맛이지만..술이 뭐 물처럼 들어가는 날

이였던 것 같당;;먹다가 보니 정신을 못 차릴 것 같아서 나는 먹다가 말구 스톱!!ㅠ

또 필름이 나가서 기억을 못하는 일이 생기는게 짜증이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먹구 나왔는데 애들은 또 2차를 간다구 한당..나는 생연어회술이 끝..도저히

못 버티겠다구 말하구 집으루 복귀 해서 샤워하구 바루 뻗었당..하아..죽겠다 정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