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슨 푸드파이터데뷔하니??ㅋㅋ

무슨 푸드파이터데뷔하니??ㅋㅋ

평일인데두 불구하구 친구들은 계속해서 만나자구 연락이 온당!!위닝을 하자구~

전에 진 놈들이 설욕을 하겠다구 난리들이당!!지는 바람에 술을 쏘게 되었구 승

부는 승부니까 우리가 겁나게 안주를 많이 시키는 바람에 거의 15만원이 가까이

나왔었지 그리구 나서 조만간에 한번 더 하자는 말을 남기구 패자들은 쓸쓸하게

퇴장을 했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매치가 바루 오늘이였군..음..근데 왜 하필 평일이냐 주말에 모여서 하면 좋을 것

을..물어보니 뭐 돌잔치두 있다는 놈두 있구 한명은 회사 출장을 간다구 해서 그냥

오늘 모여서 하기루 했당!!원래는 위닝을 하다가 중간에 술을 먹구 한판 더 하던가

아니면 중간중간 술을 먹으면서 게임을 했었는데~요번에는 애들이 너무 승부욕에

불타서 술은 패스하구 게임에만 집중을 한다구 막 난리들이다^ㅡ^그래~또 덤벼봐

박살을 내줄라니까 아주!!^______^아무튼 게임은 시작이 되었구 역시나 우리편 쪽

이 훨씬 우세하당~점점 분위기가 안 좋아지자 친구 한놈이 라면이라두 먹구 하자

구 흐음을 팍!!끊는당 ㅋㅋㅋ이렇게 한다구 너희들이 이길 수 있을 것 같으냐??암

튼 뭐 니들이 먼저 먹자구 했으니 너네가 끓여와!!!하구 우린 담배를 피구 들어왔

는데~하아..너네 혹시 푸드파이터데뷔하니??아니 무슨 네명이 라면을 먹는데 대

체 몇 봉을 끓인거야!!푸드파이터네뷔를 해야하는게 맞다구 나랑 친구가 막 놀려

대니까 그냥 주는대루 먹으면 안되느냐구 또 머라구 꿍시렁 거린당 ㅋㅋㅋㅋㅋㅋ

넷이 먹는데 라면을 10개를 끓이는 미친놈들두 있구나 참..대단들 하다..우리편은

그냥 다충 먹다가 말았구 그 많은 양을 다 먹더니 밥까지 말아서 먹네..참..먹는걸

루 스트레스라두 풀어여지 별 수 있겠어??어차피 너희는 졌어 인마들아~~~~~

이참에 그냥 게임 같은거 또 다시 할 생각하지 말구 푸드파이터데뷔나해 라면서

엄청나게 놀려댔당 ㅋㅋ결과는 당연히 우리의 승~크으~역시 게임은 놀리는 맛

이 있어야 재밌징^ㅡ^다시는 다시 하자구 말 안나오게 확실하게 놀리기 재밌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