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게20000원???도둑놈이야??

이게20000만원???도둑놈이야??

친구 한놈이 경주에서 오랜만에 서울을 왔당!!이야~거의 1년만??그래..작년 이맘

떄 너 경주루 간다구 했었으니 진짜루 딱 1년만이네..중간에 한번 올라와서 한 1시

간 정도 커피숍에서 본게 다인데 뭐..그때야 그냥 저냥 안부만 묻다가 끝이 났으니

이렇게 술을 먹는건 진짜 오랜만이당!!이야..얼굴 좋아졌고만??어떻게 일하러 간놈

이 얼굴이 더 좋아져서 나타났어??가서 아주 잘 먹구 다니나봐??^ㅡ^간만에 만난

다구 애들 꾀나 모였당~술을 엄청나게 먹구 중간에 나 포함 몇명이 나와서 담배를

피구 들어갔는데 중간에 친구놈들이 안주를 시킨 모양이다 국물 떡볶이랑 새우튀

김이랑 감자튀김 섰인거 그리구 계란탕~아무튼 이렇게 시켰다구 해서 기다리면서

다른 안주에다가 술을 먹구 있는데 새우감자튀김이 나왔당!!새우튀김 다섯개에 감

자튀김 몇개??아무튼 양이 겁나게 적네..뭐 어때 하구 먹는데 친구 한녀석이 야 이

거 감자튀김은 그렇다 치구 새우튀김은 하나씩 먹어야 하는거 아니냐구 하나 더 시

켜서 먹자구 해서 시키려구 메뉴판보는데 깜짝 놀람ㅋㅋㅋ;;이게20000만원??말이

되??이게20000만원이라고???????새우튀김 다섯개에 감자튀김 한주먹 있는게??도둑

놈이야 뭐야??ㅋㅋㅋㅋㅋ술취한 놈이 그냥 먹구 싶어서 시켰다는데 아무리 그래두

새우튀김 그것두 뭐 별루 맛대가리두 없는거 다섯개가..하아..이게20000만원이라니..

속았다 정말루 다른건 다 그렇다 치는데 이건 너무했당!!중간에 담배를 피구 온 놈

이 야!!나두 새우튀김 이랬다가 다른 놈들하테 몰매를 맞을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씨 이게20000만원이래 그랬더니 헐만 반복을 한다..우리중 한명이라두 뭐 어때

요즘 다 그렇지 뭐 라구 하는 사람이 없다 다들 한마디씩 던진다 ~튀김 하나 떄문

에 아주 시끄러워 졌당~경주에서 온놈이 1차를 시원하게 계산을 하구 2차는 노래

방에 가서 맥주를 남자 10명에서 거의 세짝을 먹었넹~도저히 배불러서 못 먹겠다..

오랜만에 친구놈 잘 지내는 것두 보구 술두 거하게 먹구 좋당^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