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무실에서 때아닌술판~

사무실에서 때아닌술판~

오늘은 외근 하나 빼구는 정말루 한가한 날이당!!뭐 그간 크게 바쁜 일두 없기는

없었지~원래 월말이 되면 정말루 바빴는데 밀리지 않구 차근차근 일을 했더니

그렇게 바쁘지 않게 잘 한달을 보낸 것 같당^ㅡ^오늘 역시 조용하게 지나가나

했는데..하아..이런!!ㅋㅋ외근을 나가셨던 부장님이랑 팀장이 사무실루 복귀를 하

면서 양손이 검은 봉다리를 가지구 들어온당~냄새가 심상치가 않당!!뭔고 보니

곱창볶음이랑 순대!!와우~일단 냄새가 너무 코를 자극한당!!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모여서 먹자 이거~라구 부장님이 말씀을 하셔서 일 하다 말구 모여서 먹

는데..이거이거..술안주를 이렇게 그냥 맹으루 먹으려니 맛이 안나네;;아무말두

안하구 그냥 먹기 시작하는데 부장님께서 실장님께 오늘 뭐 마무리 따루 할 일

이 있나??없지??딱히 할 거??라구 물으시구 실장님께서 따루 없다구 하셨다~

그리구 바루 막내를 시켜서 야 편의점에 내려가서 술 좀 사와라구 ㅋㅋㅋㅋㅋ

때아닌술판이 벌어지겠고만??시간은 아직 5시 조금 안됬는데 때아닌술판 음~

좋고만??막내가 발빠르게 소주랑 맥주랑 콜라를 사가지구 왔구 본격적으루 먹

기 시작 소주에 먹으니 크으~이제야 맛이 나는고만!!계획에 없던 말그대루 진

짜 때아닌술판 회식이 벌어지니 더 맛나는 것 같당!!음주 운전들 하지 말구 대

리비 줄테니 다 대리 불러서 가~라구 부장님께서 말씀을 하신당!!그 소리를 들

으니 술이 더 땡기는 것 같당!!술들을 하두 좋아라 해서 먹다보니 안주두 다 떨

어져 간당~그래서 중식당에 탕수육 작은거랑 양장피 작은것두 시키구 진짜 완

젼 술판이 벌어졌당!!막내는 먹다가 취해서 잠들구 팀원들두 다들 얼큰하게 취

한 것 같당..문제는 뒷정리 인데..나랑 실장님만 그나마 멀쩡해서 뒷정리를 하는

데..먹을 때는 몰랐는데 완전 지저분하게들 먹었네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구 나니 9시가 다 되었넹!!때아닌술판이 벌어지는 바람에 간만에 맛나게

사무실에서 술 맛나게 먹었당~대리를 불러서 다들 집으루 복귀~내일 주말인데

다들 속은 괜찮으려나 모르겠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