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나들이 바지락칼국수만두 조합!!

강화나들이 바지락칼국수만두 조합!!

형수랑 형이랑 나랑 강화에 바람을 쐬러 갔당..귀찮은데 억지루 따라나가는뎅!!

이거 뭐 날 운전기사루 데리구 간거나 다름이 없넹..형차는 멀리 나가면 퍼질 위

험이 있으니 내 차루 가자구 해서 내 차를 끌구 가는뎅 내가 운전을 하는데 옆에

는 안타구 둘이서 뒤에 타가지구 옹알종알 떠들기나 하구 참!!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야 뭐 언제와두 부담이 없는 곳이지!!가깝기두 가깝구~당일치기루 갔다오기

좋징~1시간정도 달렸나??날씨가 오늘따라 정말루 따뜻하당^ㅡ^배가 고프니까

밥부터 먹기루!!나는 해물탕이나 회가 먹구 싶었는데 형이 해물을 별루 않좋아해

서..뭐..칼국수두 나쁘지 않으니 먹으러 들어갔당~겨울인데두 사람들 정말루 많이

있넹!!일단은 바지락칼국수만두를 시켰당~이야!!이거 뭐 양이 어마어마하넹!!양으

루 승부를 한다는 것은 맛이 조금 떨어진다는 건데..음..일단은 바지락칼국수만두

조합은 거의 실패가 없으니 상관은 없겠지 라구 생각을 했는뎅..음..일단 팔팔 끓구

있는 상태루 나왔당 바루 먹어두 된다구 해서 국물을 먹으니 와우!!양만으로 승부

를 하는 것이 아니였으!!완전 맛두 대박~만두는 왕만두라구 해서 시켰는뎅 크기

가 그냥 일반 만두랑 별반 다를게 없는 사이즈!!근데 속이 꽉차 있어서 먹을만 했

당~역시 바지락칼국수만두 조합은 실망이 없징~바지락이 반일 정도루 많이 들어

가 있구 국수면두 수타루 만든 것 같앙 모양이 제각각이구 두둠한게 정말루 내스

타일이당!!술이 먹구 싶지만...차를 가지구 왔기 때문에 자제하기루..점심을 그렇게

맛나게 먹구 나와서 바다쪽에서 바람을 쐬구 있는데 따라오기 귀찮았지만 막상

와 보니 잘 왔다는 생각이 든당!!하아..배두 부르구 바다 냄새두 나구 시원하넹~

바다가 보이는 커피숍에 들어가서 커피두 한잔을 하구 수다를 떨다가 약간 어둑

어둑해 질 때에 복귀~가는데 귀찮기는 하지만..나름 즐거웠던 하루!!바지락칼국수

만두 조합 커피 바다 다 만족스러웠던 것 같넹~~다음에는 여자친구랑 와야지..저

노인데 들을 태우구 기사 노릇을 하려니 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