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거불고기맞나요??ㅋㅋ

이거불고기맞나요??ㅋㅋ

해장을 하기 위해서 다들 혈안이 되었당 점심시간만 기다리는 상황!!나는 어제 술

을 많이 안먹어서 속이 괜찮은데 다들 어디서 술을 먹구 왔다 막내는 눈까지 막 충

혈이 되가지구 난리두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음~~회사에 달달한 소주 향기 진동을 하는군아^_______^냄새를 맡구 술이 취할

판이네 이거 ㅋㅋ11시 반 밖에 되질 않았는데 실장님이 밥을 먹으러 나가자구 하신

다..술을 먹기만 하면 점심시간이 땡겨진당!!그것두 막 한시간 씩이나~오늘은 육개

장에다가 해장을 하신다구 해서 회사 근처에 밥집으루 꼬우!!다들 육개장 그리구 나

랑 부장님만 국물불고기??암튼 그걸 시켰당!!육개장이 먼저 나와서 다들 해장을 하

는데 나중에 불고기가 나왔당 근데 이거불고기맞나요??국 아니야 그냥??이거 뭐야??

완전 비주얼 엉망인데??국물을 떠먹어 보니 완전 다시다 탕이다 아놔 진짜 ㅋㅋㅋ

부장님은 나쁘지 않다며 드시는데..나는 도저히 아닌 것 같아서 물어봤다 이거불고

기맞나요??하니 네 국물불고기요 이거 인기 많아요 라구 하는데..내가 말을 못이었

다..웃음이 터지는 바람에 이걸 자신 있게 웃으면서 인기있다구 말을 하는데 진짜루

면전 앞에서 빵 터질 뻔했당 알겠습니다 하구 그냥 먹는데..와..고기에 간은 하나두

안되어 있구 국물은 조미료맛 밖에 나질 않구 그리구 고기는 또 왜이리 없는거야!!

막내가 먹는 육개장을 먹어보니 이건 좀 갠찮넹..나두 육개장 먹을걸 별 고기 같지

두 않은 고기를 시켜서는 점심 날려먹었네 진짜 ㅋㅋ그렇게 먹구 나와서 아메리카

노 한잔씩 빨면서 복귀~아근데 자꼬 머릿속에 맴돈당 이거불고기맞나요??네 국물

불고긴데요 인기 정말루 많아요 ㅋㅋㅋㅋㅋ아 진짜 자면서두 생각이 나두 샤워할

때두 생각이 날 것 같아 혼자서 정신병자 마냥 웃으니까 부장님이 그만웃으라구 ㅋ

내가 저길 다시 가면 인간두 아니다 진짜!!아 별 희안한 경험을 다 해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