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만에 굿한치킨발견!!

간만에 굿한치킨발견!!

동네에 있는 치킨 집이란 치킨집은 다 먹어본 것 같당 배달을 시켜서 먹기두 하

구 가서 맥주 한잔 하면서두 먹구 거의다 먹었는데 교회 골목 앞에 치킨집이 생

겼당!!오호~뭐지??민지포차??포차구나 하구 지나가면서 봤는데 뭐 치킨부터 한

치 오징어 감자튀김 오리주물럭 꼬막무침 오징어숙회 제육볶음 뭐 없는게 없네?

음..이런데는 맛이 별루 일 것 같은데..너무 막 이것 저것 하면 몇개는 맛나구 몇

개는 완전 별루구 막 그런데..음..일단 가까워서 좋네 나중에 한번 가봐야지 생각

하구 그냥 지나갔는데 친구가 집쪽에 포차 같은거 생겼더라??라구 단톡에 올린

다~내가 혹시 교회 골목쪽 말하는거??라구 물으니 맞다구 오늘 여기나 한번 가

보자구 한당!!ㅋㅋ그래 새루 생긴대니까 한번 가보긴 가보자!!퇴근하구 연락을

했더니 이미 모여있다구 한당~갈테니 먼저 들어가라구 했당 아무거나 시키라구

말을 하구 주차를 하구 걸어서 갔더니 음..밖에서 본것 보다는 조금 작구 아담한

포차넹~이런 분위기 좋징^ㅡ^애들이 치킨을 시켜 놓았다구 한당~~포차인데

왠 치킨??그냥 꼬막이나 오징어 숙회 같은걸 시키지??하구 물어보니 친구 한놈

이 치킨이 너무 땡긴다구 해서 시켰다구 먹구 다른거 또 먹자구 그러넹!!내가 앉

구나서 5분정도 지나니 치킨이 나왔당 양은 일단 많구 비주얼두 좋당~문제는

맛인데 하나씩 들구 가서 먹는데 와우!!오랜만에 굿한치킨발견!!맛있네??왠일이

래??이런 포차에서 이런 맛이 나와??애들두 다 맛나다구 난리다!!굿한치킨발견~

대박!!아니 일반 치킨집 보다 포차에서 더 맛나게 하는건 반칙 아냐??ㅋㅋㅋㅋ

다른것두 먹자구 하면서 꼬막무침을 시켰는데 이것두 대박!!사장님께 너무 맛

나다구 하면서 말을 거니 원래는 치킨집을 했다가 장사가 안되서 포차루 전향

을 하신거라네!!아니 이렇게 맛있는데 왜 장사가 안되셨지??;;여기 집에서 도보

루 5분 거리니..계속 오게 생겼고만 ㅋㅋ굿한치킨발견두 하구 사장님두 친절하

시구 일단 가까우니 완전 삼박자를 고루 갖췄고만~크흐!!ㅋㅋ좋으당^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