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핫곱창볶음!!죽인당..

핫곱창볶음!!죽인당..

주말이라구 애들이 낮술을 먹자구 한당!!주말인거랑 낮술을 먹는거랑 무슨 관

계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쁘지 않다구 생각을 했당 왜냐면 집에서 할거

없이 빈둥대구 있었으니까??^ㅡ^언제나 그랬듯 메뉴를 가지구 티격태격을 하

다가 후보에 오른게 핫곱창볶음이랑 춘천닭갈비 중식당 세가지루 추려졌당~나

는 국물이 땡겼기 때문에 중식당에 한표를 던졌구 나머지 친구들두 의견을 내

놓았는데 결국은 다수결루 핫곱창볶음을 먹기루!!뭐~아무거나 먹어두 솔직히

상관은 없다 다들 1시 반이 되도록 아무 것두 안먹었다구 하니 배가 고프니까 ㅋ

오늘은 오목교에 있는 곱창집으루!!꼬우~왜이리 멀게 느껴지니 추워서 그런가..

수다를 떨면서 걸어서 오니 도착~이야..손님이 한테이블두 없넹ㅋㅋㅋㅋㅋㅋㅋ

뭐 낮이니까~글두 우리하테는 조용하구 딱인 분위기^   ^핫곱창볶음을 시키구

처음에 나온 오이랑 당근을 가지구 술을먹기 시작 원래는 맥주를 한잔씩 먹구

시작을 하는데 오늘은 바루 소주루 시작~안 그래두 낮술인데 맥주까지 먹었다

가는 금방 취해버릴 수가 있으니..바루 소주~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진짜루 빨

리 음식이 나왔당!!으음~일단 비주얼은 좋구 냄새부터가 맵당!!날씨가 추우니

매운게 땡기기는 했징~핫곱창볶음 깻잎이랑 싸서 소주랑 같이 먹으니 크흐으~

죽인당!!맛있네 정말루~한잔 두잔 주거니 받거니 하다 보니 술두 얼큰하게 취

했구 나중에는 밥을 볶아서 마무리를 맥주루!!핫곱창볶음 먹다가 진짜 배 찢어

져 죽겠당 ㅋㅋ한놈은 취해서 집으루 갔구 나랑 나머지 친구들은 당구장으루

가서 알콜당구를 치구 집으루 복귀!!낮술은 진짜 언제 먹어두 기분이가 좋은 것

같당~일단 한참을 먹었는데두 해가 떠있다는게 매력적이지~단!!조절을 잘 해서

먹어야 된다는거 ㅋㅋㅋㅋ;;저녁에 먹는 것 처럼 먹었다간..큰일나지..암튼 낮술

두 맛나게 먹구 당구두 잼나게 치구 하루 정말루 잘 보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