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계삼계탕?? 처음 먹어본당~

천계삼계탕??처음 먹어본당~

저번주에 집에 귤이 두박스나 들어왔당~대학 선배가 제주도에 있는데 먹으라면

서 늘 이맘때가 되면 한 두 박스씩 보내주신당..너무 감사하지만 제주도에 갈 일

이 잘 없으니 감사를 어떻게 드려야 할지..아무튼 나두 아부지두 과일을 잘 먹지

두 않구 집에 가지구 있어 봤자 썩어서 버릴게 뻔하니 주변 사람들한테 나눠주

기루!!일단 일부는 회사에 가지구 와서 나눠 먹었구 일부는 형아네 집에 가져다

주구~그렇게 한박스는 나눠서 돌렸구 한박스는 친구네 어머님댁에 가져다 드렸

당!!아버님이 재작년에 쓰려지셨는데 간호를 하시느라 엄청 고생을 하시지..그게

갑자기 생각이나서 가져다 드렸는데 어제 친구놈이 전화가 왔당!!엄마가 고맙다

구 집에서 저녁 먹자신당 퇴근하면 와라 집으루 이러넹!!어릴 떄 부터 한동네에

살았구 친 엄마같으신 분이라 거리낌 없이 퇴근을 하구 친구 어머님댁으루 갔다~

아버님이 많이 호전이 되서 정말루 다행이당..어머니가 음식을 내오시는뎅!!천계

삼계탕??암튼 처음 먹어보는 음식~오골계과라서 스킨이 약간 거무티티한데 완

전 맛있어 보인당!!술이 떙기지만 자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마리를 해서 한쪽에 한마리씩 놓구 먹는데 와우!!이거 완전 연하구 맛있당!!천

계삼계탕 대박~어머니가 너네들 술 좋아하잖아??이러시면서 담금주두 조금 주

시는 바람에 졸지에 술을 먹게 되었당!!캬하~좋구나아아아~아버님두 건강 많이

회복이 되셨구 이렇게 웃으면서 같이 저녁을 먹으니!!ㅋㅋ귤 한박스 가져다 드렸

다구 이렇게 맛나구 귀한 음식까지 먹구..완전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당!!어머니 덕

에 진짜 배부르게 저녁을 잘 먹었당~후식으루 내가 가져다 드린 귤두 나오구ㅋㅋ

오랜만에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밥을 먹으니..음..엄마두 막 보구 싶구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