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배 추석 기념 축구



명절배 추석 기념축구 


이날 진짜 겁나더웠는데.. 

이때 추석이 아니였나? 반팔입은거보니까 추석이 아닌거 같기도한데;

추석인거같기도 하고 

가물가물하긴하네..



이날 역시 무튼 명절배 기념 축구일꺼야 아마 

이때도 역시 엄청 더운데 정말 재미있게하긴 했어,

이때 아마 은상이가 여자친구를 데리고 왔는데 

공이 넘어가서 은상이 여자친구한테 공이 갔는데 ㅋㅋ

재관이가 존나 뛰어가서 공 받아온걸로 기억함 ㅋㅋㅋ




이때도 역시 , 레플리카들 겁나 입고 운동햇었지,

난 이때 위에 레플리카 입었다가

너무 더워서 벗고 뛴거로 기억함

캐더워.. 겁나더워서 죽을뻔 햇으니까



이날 축구 끝나고 내가 알기론

영난이 만나러 가서 

아슈크림 얻어먹은거로 기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축구하면 혓바닥이 땅에 .. 끌릴라해 ㅠㅠ

죽을거같아 .. 

진짜 응급실 실려갈라해 요새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