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란김밥 엄청 맛나당!!

계란김밥 엄청 맛나당!!

추운데 출장을 가게 되었당..강원도 고성으루~추운데 강원도를 가게 되다니..

하아..ㅠ오늘은 부장님이랑 나랑 둘이 가게 되었당..시간두 애매한 11시;;11시

에 출발을 한다는건 휴게소에서 밥을 먹던가 강원도에 도착을 해서 먹는다는

말인데..배고픈데 아쒸 왜이리 애매한 시간에 가는거야..출발할 때 운전은 일

단 내가~그러구 가평에서 담배 하나 피면서 항상 바꿔서 운전을 하는편이였

는데 오늘은 가평에 거의 다 도착을 했는데 부장님이 주무신당..에쒸!!ㅋㅋㅋ

그래서 그냥 휴게소에 들리지 않구 다이렉트루 겁나게 밟아서 고성에 도착!!

미팅 시간 까지 한 40분정도가 뜬다!!그런데 부장님이 일어나실 생각을 안하

신당..어제 뭐 잠을 못주무셨나..술을 먹지는 않았다구 했는데 도착을 해서 차

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담배를 피려구 내렸는데 그떄 깨신당~음..미팅까지 남

은 시간을 25분!!일어나시더니 왜 안깨웠냐구 하신당..와..어쩔;;ㅋㅋㅋㅋㅋㅋ

배고프다구 얼릉 밥을 먹자구 하신다 또 미팅을 하구 하면 시간 없다구~그래

서 빨리 먹을 수 있는 분식을 먹기루!!계란김밥이라는게 있네??뭐지??속에 계

란이 많이 들어가 있는건가??아무튼 잔치국수랑 계란김밥이랑 만두랑 시켜놓

구 있는데 계란김밥이 나왔당!!아아~겉을 계란으루 한번 더 입힌거구나 ㅋㅋ

먹는데 와우!!진짜루 맛나당~처음 먹어보는데 고소하구 김밥이 약간 따뜻한

느낌두 있구 부드럽구 좋넹~날 추운데 잔치국수두 좋구 만두두 맛나구 급하

게 먹느라구 분식을 먹은건뎅 메뉴 선정이 정말루 좋았당!!그래두 난 계란김밥

에 한표!!색다른 맛이야^ㅡ^미팅두 미팅이지만...하아..언제 또 서울까지 가냐..ㅠ

진짜 귀찮구 가기가 시르당~간만에 출장이긴 한뎅..왜 이렇게 귀찮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