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친알탕이다!!ㅋㅋ

미친알탕이다!!ㅋㅋ

춥다..진짜루 춥다..국물이 땡긴다!!얼큰한 국물이 땡긴다!!그런데 멀리 가기는 또

귀찮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오전에 단톡에 올린 글이다^    ^;;뭐 어쩌라는 건지 결론은 그냥 가까운

동네에서 얼큰한 국물에 한잔 하자는거 아냐ㅋㅋ그런데 웃긴건 8명이 다 읽었는

데 아무두 답을 안해줬다는거 ㅋㅋㅋㅋ아놔 진짜 너무 웃기다 진짜!!그리구 점심

시간때 쯤 다시 그 놈이 단톡에 글을 올린다 이번엔 단도직입적이다!!춥다..알탕이

먹구 싶다 친구들아 이번에두 쌩까면 잠수탄다!!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애들이 답을 안했다 와 진짜 웃겨서 죽을 뻔!!그렇게 시간이 흐르구 퇴근시간

이 거의 다 되었당!!그때 그놈이 또 톡을 올렸다 상욕을 올렸다!!^______^;;그제서

야 애들이 한마디씩 올린당!!결국은 알탕에 소주를 한잔 하기루 했당!!근처 밥집

에 가서 알탕을 시켜놓구 맥주를 먹구 있는데 알탕..와 진짜루 안나오네!!맥주두

병이랑 소주 한병을 그냥 밑반찬에 먹었당..ㅠ음..짜증이 확 나는구나!!그러구두

한참을 지나서 알탕이 나왔당!!미친알탕이다!!1시간이 거의 가까이 걸렸당..ㅠ먹

는데 와 진짜 미친알탕이다!!기다린 보람이 있당~일단 알두 너무많이 들어가 있

는데 홍합두 들어있구 또 생선이랑 고니두 들어가 있당!!이건 알탕이라기 보다는

거의 동태탕과 같은 비주얼~와!!국물 얼큰하구 간두 딱 맞구!!술이 계속 들어가는

구나!!여기서 전에 제육볶음이랑 화산계란찜??뭐 그거랑 보쌈은 먹어 봤는데!!알

탕은 처음이다~와 완젼 말그대루 미친알탕이다!!계속 손이 간당~술두 밥두 알탕

두 정말루 맛나게 잘 먹었당~이렇게 맛나는 알탕 오랜만에 먹어본당~가끔 오는

밥집인데 이런 숨음 음식이 있을 줄이야!!다음에 알탕을 먹을 때는 여기다!!진짜

다른데 갈 필요 없다 여기 하나면 끝이당!!미친알탕 덕분에 술 거하게 잘 먹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