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풋살 후 급한회식!!

풋살 후 급한회식!!

풋살...정말 미친듯이 좋아는 하지만 이런 날에 하는건 조금 오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날씨다~그런데 애들이 하두 하자구 난리를 치는 통에 그래!!뭐 얼

어죽기야 하겠어??라는 마음으루 하기루 했당~다행이 다른 친구들두 별다른 일

두 없다구 해서 모여서 풋살장으루~8명을 맞춰서 차는 두대루 가게 되었당!!역

시..사람이 한팀 밖에 없당~우리 처럼 생각을 하구 온 팀이 또 있네 ㅋㅋㅋㅋㅋ

날씨두 날씬데..한살을 더 먹는 걸 앞두구 있다보니..이거 원..몸이 예전같지가 않

당~처음에는 살살 뛰다가 나중에는 죽기 살기루 뛰었당 나오길 잘 했다는 생각

이 든당~3시간을 넘게 뛰구 앉아서 담배하나를 피구 다같이 사우나루 꼬우!!원

래 집으루 반은 가구 나머지 반이 사우나를 가는 편이였는데 오늘은 한명두 빠

짐 없이 다같이 갔당!!샤워를 하구 찜질 조금 하나다 한놈이 야 이렇게 다 같이

온 것두 그런데 고기에다가 간단하게 한잔하자!!라는 말이 나와서 급한회식돌입~

추우니까 원래는 사우나만 하구 집으루 가려구 했지만 친구의 말 한마디가 급한

회식을 하게 만들었당 ㅋㅋ원래 모이자구 하는 것 보다는 이렇게 급한회식이 더

재미지지~나와서 고깃집으루 꼬우!!급한회식 치고는 애들이 술을 겁나게 먹는

당~그래..우리하테 간단하게 한잔이 어딨어..그냥 입에 대는 순간 끝까지 가는거

지ㅋㅋㅋㅋㅋ운동을 하구 사우나까지 하구 나와서 술을 먹으니 맛있을 수 밖에~

먹다가 한명 두명 빠지구 나중에는 셋이 남아서 2차루 호프집에 가서 맥주를 먹

구 집으루 복귀~뭐 그렇게 취한 것두 아니구 알딸하니 적당하게 먹구 들어온 것

같당~급한회식 덕분에 기분두 좋구 개운하니 나쁘지 않넹^   ^그런데 내일 일

을 가야 한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가 또 짜증이 나기 시작한당...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