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천뼈찜 역시 대박중에 대박~

양천뼈찜 역시 대박중에 대박~

한동안 양천뼈찜 보다는 락감뼈찜을 먹었던 것 같다~

뭐 너무 자주 먹다보니 양천뼈찜 이 물리도했고 또 우연히 락감을 가게 되었는데

여기도 나쁘지 않아서 한동안은 요기를 자주 다녔었는데 친구놈이 간만에

양천뼈찜 이 땡긴다고 한다!!오호~~그래 안간지 쫌 됬지??가즈아아아아아아~~~~~

하루 업무를 마치고 하나둘씩 좀비마냥 집 앞에서 모이기 시작했다

그렇게 나까지 네명이 모였고 바로 양천뼈찜 묵으러 꼬우!!!와~근데 사람이 정말로

많다!!다행이 우리 자리는 있어서 들어가 앉았고 바로 양천뼈찜 시킴 ㅋㅋㅋ

먼저 나온 해장국국물에 소주를 먹기 시작!!캬하~~죽이는구나아아아~~

간만에 정말로 맛나당!!양천뼈찜 도 잠시 후 도착...비주얼 역시 이래야지 빨갛게!!

^    ^;;다들 오랜만에 온거라서 정신없이 먹는다~나도 간만에 먹으니

술이 아주 잘 받는고만????ㅋㅋ양천뼈찜 에 술을 먹으면...술이 끊임없이 들어가는 것 같다..

원래는 양천뼈찜 에 술을 간단히 먹고 위닝을 하고 술내기를 해서 2차를 넘어가려고

했지만 1차 양천뼈찜 에 술을 옴팡지게 먹는 바람에 위닝은 커녕 바로 2차!!

바로 옆 술집에 들어가서 연어샐러드랑 오징어물회 에 끝장을 봤다...

양천뼈찜 때문에 배가 부른 상황이라 간단하고 프레쉬 하게 먹자고 시킨 안주지만..

이것 마져도 싹싹 다 비웠네 괴물같은 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랜만에 양천뼈찜 에 술 맛나게 잘 묵었넹~~2차도 깔끔하게 먹었고 !!

다음에는 감자탕을 묵으러 와야지이이잉^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