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존짬뽕 여기 완전 맛집이네 ~

지존짬뽕 여기 완전 맛집이네 ~
친구가 다니던 회사에서 수원으로 발령을 받는 바람에 친구도 덩달아 이사를 가게 되었다

뭐...집에 있는 것도 별로 없지만 짐 옮기는거나 정리하는 것 쫌 도와달라고 해서 

친구들 몇 모여서 이사를 도와주러 갔다 보통 이사를 가면 짐 정리하면서 버릴게 나오면 버리는데...

이놈은 뭐 죄다 챙겨갈라고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증말로..암튼 

여러명이 달라붙어서 짐 정리를 하니 금방 끝이 났다~이사를 했으니 중식을 시켜 먹어야 하는데..

주인집 사모님께 중식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전화번호 아시는 것 좀 알려달라고 했더니

바로 옆에 지존짬뽕 이라고 있는데 한번 가보라고 완전 맛있다고 해서 시켜먹지 않고 우리가 지존짬뽕

으로 갔다 와..중식당 치고는 엄청나게 크네!!다들 지존짬뽕 하나씩 시키고 탕수육도 시키고

먹는데 의도치 않는 맛집 발견!!!지존짬뽕 일단 고기가 들어가 있고 해물도 많고 걸죽하니 완전

맛있다 그리고 탕수육이 더 대박 양은 조금 적지만 이거 뭐 너무 쫄깃하고 맛있다 

술이 빠지면 안되니까 소주도 먹는데 친구들이 술먹으면서도 와 여기 지존짬뽕 완전 지존 이야 

이러면서 감탄사 연발 탕수육 대박도 함께 계속 말을 한다 ㅋㅋㅋㅋ아니 근데 맛나긴 진짜로 맛나다 ~

중요한 지존짬뽕 사진은 까묵고 못 찍었는데 탕수육 사진은 하나 건졌네 ~이놈을 보러 오게되면

꼭 !!여기서 술을 먹거나 밥을 먹어야 겠다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된다 쌀국수짬뽕도 있었고

순두부짬뽕도 있었는데 우린 기본이고 가장 많이 팔린다는 지존짬뽕 만 먹었네...

생각들이 있엇으면 이것 저것 섞어서 시키고 나눠 먹었을 것을...으이그 똥몽충이들 ㅋㅋㅋㅋ

암튼 다음에 왔을 때에도 지존짬뽕 이다!!!완전 맛집 대박 발견 좋았으 지존짬뽕 은 물론이고 다른 짬뽕

들 까지 다 먹어볼 때 까지 여기는 질리지 않고 자주 갈 것 같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