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지랑 문석이 결혼식 가기전날.

 

 

예지랑 문석이 결혼식 가기전날.

 

예지랑 문석이 결혼식을 가기로 했었지.

근데 예지가 처음엔 죽어도 안간다 하더라

아는사람도 없고 , 뻘쭘하기도 하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아 그냥 나 혼자 가야겠다고했는데

저녁에 이렇게 사진 찍어서 오더라.

"야 빨리 데릴러와"

 

그래서 부랴부랴 예지만나러 출동 ㅋㅋㅋㅋㅋㅋㅋ

예지랑 저녁에 데이트하고 같이다음날

문석이 결혼식 갔다 .

 

 

원래 신부보다 예쁘면 안된다고 하던데 결혼식에는

제수씨보다 ㅋㅋㅋ

예지가 더 이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얘는 하지만 다른남자의 와이프가 되었지.

인연이 아니었나봐...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