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고양광성배 족구대회 ㅋㅋ

 

일산 고양광성배 족구대회 ㅋㅋ

 

 

예선전 정왕충현교회 vs 용인기흥교회

예선전이 너무 빡셋어,

 

 

예전 광용이형님 이랑 같이 하던

수비 형님 이셧는데

그 뭐지..

오산신청에 있었던 형님들

다나왔더라..

 

 

나도 왠만큼 빠다 쌔서

어딜가도 예선전은 참 쉽게 쉽게 갓었는데

이때는 참 빡세더라...

 

 

교회대회는,

좋았던게그래도

승자조 패자조가 나뉘어서,

게임은 많이 뛸수 있는데,

 

 

패자조가 더 빡세더라 ㅋㅋㅋㅋ 슈발..

중앙에 은표형도 있고

세팍타크로 하던 사람들도 있고

 

이건뭐 교회대회가 전국대회보다

더빡세..ㅜㅜㅋㅋㅋ

 

 

그래도 이날 내 컨디션이 좋았던 관계로

패자조 준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