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에 나은미랑 펜션 놀러갔을떄~

 

양평에 나은미랑 펜션 놀러갔을때~

 

23살이였을때 대원고속 다닐때 .어쩌다가

싸이로 알게되서 친해져서 사귀게 된 나은미

장거리연애였는데,

 

 

음 기억이 많이 남는여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맥주전문점에서 일하던얘였는데,

이때 날잡고 펜션 놀러간다 했을때

맛있는맥주 가져온다해놓고

 

 

맥스 쳐가지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내려오면 2~3일씩 나랑 같이 있다가 가곤 했는데

뭐 성격차이로 헤어졋는데,

그 이후로 시간 지나서 나중에 알고보니까

내 부랄친구랑 사귀더라 ㅋ.ㅋ

 

 

 

머 나중엔 결혼까지 했다가

다시 .. 돌아왔다고 하지만

연락이 되면 연락을 한번 해봤으면 좋겟는데

연락처를모른다 ㅠ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