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쁜사람~ 앞으로 한번 제대로 만나보고싶은사람이 생겻어~

 

이쁜사람~ 앞으로 한번 제대로 만나보고싶은사람이 생겻어~

 

 

근데 아직은 ㅠㅠ 힘드네....

서로 일하는 시간이 다르다보니까..

연락도 하기 좀 힘들고 ..

 

 

좋기는 너무 좋은데

성격도 잘 맞고,, 궁합도 잘맞고?ㅋㅋㅋㅋㅋㅋ

오늘 만나서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자고 하더니...

연락 안됨

아직 꿈나라... ㅠ_ㅠㅋㅋㅋㅋㅋ

 

 

 

조만간에 이쁘게 한번 만나봐야겠당~ ㅋㅋㅋㅋㅋ

좋은사람이 생겻어~

음.. 좋아좋아

 

 

 

 

근데 아직까진 좀 불안하긴해...

과연 얘도 혹시나... 또 다시 나에게상처를 주는사람이지 않을까라는...

나도 모르게 끝을 생각하면서 만나게되더라..

상처가 많다보니까..

 

 

 

얘는 안그러겟지 안그럴꺼라 생각을 했는데..그러면서도

한편으론.. 나도모르게 또다시 그러더라..

딱 받은사랑 만큼만 주는.. 어느순간에..나도 모르게

Give & Take 가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