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가 스멀스멀 오려구하네..

비가 오려구 날이 꾸리꾸리하네..

이럴떄는 조개구이를 묵어줘야지!!

영등포에 맛집있다고해서 검색해서 조개구이집 찾음 ㅋ

8시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하나도 없네..

맛집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나오려다가 검색까지 하고 갔으니 일단 먹어보기로~
조개가 역시 양이 적어..ㅋ

근데 치즈도 올라가있고 먹을만했음~

칼국수도 먹을만하고 술도 잘 들어가고~

먹다보니 엄청먹었네;;

조개는.....조개는......살이 안찌니까..그래..조개는 살..안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