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근처 의정부에있는 안골계곡 에다녀왔서용

서울근처 의정부에있는 안골계곡 에다녀왔서용

안녕하세요

달의장궁 입니당

친구가 제 티스토리 보고 ㅎ 딸의장궁이냐고 ㅎ

리니지하는사람들은 알꺼에요 ㅋㅋㅋ

 

자 서울근처 데이트 맨날 영화,밥,커피숍..

식상한데이트는 이제 안녕..

티스토리를 새로시작하다보니..

일단 있는사진으로 막올려보고있는데여 ㅎ

 

제가다녀왔던곳은 서울에서 약1시간 정도의 거리 의정부에있는 안골계곡 입니당

나름 계곡 매니아..랍니닷

첫번째 포스팅을보시면.. 레토나..ㅎ 오프로드 ㅎ 계곡 먼가 연관되어있지않나요?

자연을 느끼는 그런 남자라능~!!

 

처음에 안골계곡이있는지도몰랐서요

무턱데로 그냥 달리는데 의정부쪽에 계곡이있으니 가보다가 우연치않게보인 국립공원 안골계곡 입구!!

알고보니 사패산에 있는 계곡이라고하더라구용저는 계곡 까지는 가지못한거같아용

이것만보고 계곡인지알았는데..

올라가면 더좋은계곡도 있다고하네요

그래도 서울근처 인데 이정도면 ㅎㅎ정말괜찮다고생각하고

아무 준비도없이 간거였기때문에 그냥 식당으로 고고씽~

여기는 산장 이라는 표현을 쓰고있더라구요 그렇게 식당가있는 산장에들어가서

밑에 보이는 계곡으로 내려갔지욤 ㅎ

 

 

 

물이 정말 맑고좋습니다

의정부 에 이런곳이!! 서울근처 에이런곳이!!있다니 안골계곡 이였답니당~!!

 이방가로? 평상 같은경우 물위에~ 설치를한것!! 이라는~!!

그렇기때문에 더더욱 시원합니당

안골계곡 방가로는 물위에?ㅎ

그때여자친구가.. 이계곡보고 참좋아했는데..

그때의여자친구가 지금의..와.이.프...........................................

.............................................

............................................

남자라면~!! 공감하실듯 ㅋㅋㅋㅋ

와이프가보면..

날갈아 마셔버릴듯.ㅎ

 그늘막이도 잘만들어져있고

시원하고 물소리 정말최고~

스트레스 가 쫙쫙 날라갑니닷!!

 

이건 전여자친구..

현재의 와이프가 만들어준 사진이네요 ㅎ

안골계곡은 한번가보고 가보지못했는데..

아이가 크면 빨리다시한번 가보고싶네요

 

 

 

닭도리탕을 시켜먹었서용 ㅎ

백숙보다는 ㅎ

개인적으로 빨간 닭도리탕이 좋다능 ㅎ

밑반찬은 괜찮았는데

산장이랑 평상 방가로랑 떨어져있다보니..

다시 시키기가 참..

애매하죠잉..

 

 

 전여자친구 랑 같이 맥주를 마셨서용

차를끌고갔지만..ㅎ

어짜피.. 대리기사님이 도와주실꺼라생각하고..

맥주를 약10병정도 시켰답니다..

안골계곡 물소리 들으면서 낮술..

프리랜서 같은경우 에는 평일날 가면 사람도없고 정말 좋다능 ㅎ

서울근처 이렇게 좋은 데이트 코스가있었다니..

난 그동안 뭘하며 살아왔던건가..

닭볶음탕 (닭도리탕) 가격같은경우 6만원이였던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당

술을 개인적으로 사가는것이 더좋을듯;;ㅎ

되나??ㅎ

맥주는 한병당3천원.. 몇잔하면 바로 없어지니 참고하세요 ㅎ

 

 

이렇게 물에 발담구고

시원하게 ~ㅎ

의정부 에있는 안골계곡 포스팅이였서용

 

안골계곡가는법은

차 타고는 네비찍으시면되구용 ㅎ

 

안골계곡 가는법

의정부 가능동 에있는 안골계곡 입구~

안골정류장 에서 안골계곡이라고 적힌 호국로 1114번길 을따라걸어가면되구용

 

시내버스로는

1,2,3,5,23,34,38,133,360 시내버스 를이용하면 되용

버스 참 많죠잉

계곡을 버스타고 갈수있다니 서울근처 의정부에있다보니

이렇게 가기가 쉬울수가~

 

참고로 안골계곡 에서 술마셔서 대리기산님 불러서 서울목동까지 가격이 2만5천원 이였습니다~!!

 

남자라면~

급조 여행?

 

데이트.. 참좋했었습니다...총각때는 ㅋㅋㅋㅋㅋ

지금도 너무나좋아해요..사랑하는와이프랑 어디를 간다면...(너무티나게썻나요..ㅎ 혹시나 와이프가보면 때릴까봐..)ㅎㅎ

 

 

총각분들

남자분들

안골계곡 추천할만해용 서울근처 에있다보니 이동이 쉽다는점

계곡입구로 나가면 그냥 도시예요 ㅋ

 

데이트 계획을 짜놓고 데이트 하는것이 예의? 라면예의 이고..

맞긴 맞는거같은데

가끔은 이렇게 그냥 아무곳으로 차를 타고 드라이브

또는 아무버스를 타고 그냥 무작정..

도착지없이 질러버리는것도 참좋습니다..

가서 거기에 맞는 상황에 따라서 거기상황에 맞게

즐기면되는것이니까용

 

이상 서울근처 데이트코스인

의정부 안골계곡에 대해서 포스팅을해보았서용

 

달의장궁

딸의장궁이였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