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네에 벚꽃..

동네에 벚꽃..

아부지가 순대가 갑자기 먹구싶다구 하셔서

저녁에 순대사러 나왔는데~

비두 많이 오구 했는데 벚꽃이 아직 괜찮게 피어있네ㅋ

밤에 가로등에 비춰서 보이니 더 이쁜거 같아 ~

보니까 날두 조금 쌀쌀한데 커플들 지나다니구 하는데..

나는 반바지에 쪼리에 후드에 모자쓰구..

혼자서..순대를...사러....ㅠ

갑자기 기분 우울해 지지만 ㅋㅋㅋㅋ

아..술 떙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거의 다지구 없지만 나름대루 사진 한잔 박구..

바루 순대랑 떡볶이 사러~~

내년을 기대해야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