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먹는 한식??ㅋ

오랜만에 먹는 한식??ㅋ

한식이야 머 회사서두 먹구 매일 먹는게 한식이지만~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서 먹는건 진짜 오랜만인듯 ㅋ

매일 귀찬아서 밖에서먹고 들어가던가 했었는데

굴전이 갑자기 떙기는 바람에..

굴전두 전집에서 사가려 했는데..일찍 문을 닫았네 ㅠ

그래두 먹구 싶은건 먹어야되니까 내가 사서 해먹어야징 ㅋ

마트가서 굴사구 대강 된장찌개 끓일

재료들 이것저것 사구 김두 몇개사구 ~

된장찌개 후딱 끓이구 굴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인터넷 선생님은 실망을 시키지 않아~

두번쨰 해먹는거 같은데 비리지두 않구 맛나네!!

오늘두 이렇게 한끼 해결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