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 아점으로 떡만두국 ㅋㅋ

주말 아점으로 떡만두국ㅋㅋ

원래 아침은 안먹는 편이라서 아침은 시원하게 잠자고~

점심에 중국음식 시켜먹으려구 했는데..

형이랑 형수가 집으루 말두 없이 쳐들어왔다ㅠ

부시시하게 일어나서 중식 시켜려구 했더니 형이 떡국이먹구싶다구..;;

그래서 부랴부랴 슈퍼가서 소고기랑 만두랑 사서

집에서 대강 만들기..

냉동실에 있던 떡부터 물에 불리구나서 멸치육수 우리구~~

형이 옆에서 계란지단 말들구 참..주말인데 쉬지두 못하게

왜 쳐들어와서 귀찬게 하니  ㅋㅋㅋ

어제 묵사발 먹구싶어서 사왔던 묵도

그냥 대강 간장양념해서 올리구~

오랜만에 주말에 가족들 모여서 떡국 ㅋㅋ

담에는 연락 좀 하구 와주라 형..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