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전집으로!!ㅋ

오늘은 전집이루!!ㅋ

연휴인데 집에서 쉬면서 영화나보구 하구싶었지만..

집에서만 뒹굴기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ㅠ

초저녁쯤에 친구 운동 끝나는거 기다렸다가 픽업해서

바로 어디갈까 얘기하다가 간만에 전집으로~~

그이름두 웃긴 대.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가는 전집인데 막거리먹기 딱좋은 전들이 많지~

원래는 파전이 먹구싶었지만 친구놈이 모듬전 먹자구해서

모듬전 시켜서 시작은 간단하게 맥주로 ㅋㅋ

양파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나지 여기 ~

칼국수가 별루 맛이 없어서..국물하나 시키려는데..

그냥 처음에 나오는 동치미 먹기루하구

막걸리루 갈아터서 배터지게 먹었네!!

몰랐는데 여기 국물 닭발이 파네~

나중에 묵어봐야지 아무튼 오늘하루두 잼나게 잘놀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