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녁만 되면 출출하넹..ㅠ

저녁만 되면 출출하넹..ㅠ

요즘에 저녁만 되면 자꾸 머가 먹구싶구 막 그런다..

냉장고에 딱히 먹을 것두 없는데..없는걸 분명히 아는뎅...

그냥 괜히 한번가서 열어보구 또 열어보구 ㅋㅋㅋㅋㅋㅋㅋ

살찌려나;;아...뭘 먹어야 될까??치킨 피자는 너무 헤비하구..중국집

요것두 너무 무거워...간단하게 뭐 먹을까 생각하구 있는 도중에 나두

모르는 사이 문열구 나가서 편의점으루 가구있넹;;간단하게 샌드위치나

먹어야겠다 생각으루 갔는뎅..와!!햄버거 하나랑 조각피가 하나 있구

샌드위치는 하나두 없네..나참;;편의점에서 이런 경우두 있나 ㅠ

물어보니까 조금있으면 새루 들어올거구 나머진 날짜때문에 폐기했다는뎅;;

아쒸 그래서 먹을 것두 딱히 없구해서 그냥 이것저것 과자 섞어서 하나

사구 커피 하나사구 집으루 복귀!!과자 하나 뜯어서 먹는데 왠지 물리구

저것두 먹구 싶구 이것두 먹구 싶구해서 그냥 비닐이에 싹다 넣구 흔들어서

섞어놓구 골고루 먹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골고루 섞어놓구..좋아하는것만 골라먹게 되는 이상황은 머지??;;;;

커피랑 같이 티비 보면서 먹는뎅 먹다가보니까 반이상을 먹었넹..

너무 생각없이 먹었나..과자가 5개 였는뎅..반이면 벌써 과자를 두개 반을

먹었다는 소린뎅..오메..그만 묵어야 겠당!!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