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떡갈비 정식 굿이넹??ㅋㅋ

떡갈비 정식 굿이넹??ㅋㅋ

매일 먹는 음식들은 술만 부르구 하니까 요번에는 뭘먹을까??

하다가 아부지 모시구 오목교에 한정식집!!둘이 한상 차려놓구

먹기는 그러니까 떡갈비정식 시켜서 묵기루~~여기 형이랑

형수가 추천해준 곳인뎅!!역시!!맛이 갠찬은 거 같앙 일단 나오는

음식들이 간이 쎄지가 않구 다 깔끔하니 갠찬넹!!!아부지랑 둘이

오랜만에 오손도손 얘기두 하구 형 뒷담화두 하구 ㅋㅋㅋㅋ역시

누구 뒷담화가 제일 재밌지 시간 가는줄 모르구 엄청나게 욕했넹ㅋㅋ

여기 룸식으루 되있는 곳두 있어서 상견례하기두 딱 좋을거 같앙!!

옆 테이블에 할머니모시구 식구가 왔는뎅 한정식 한상차림 먹는거

보니까 어마어마하네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두 아니구 !!친구들하테

소개 해줘야겠엉!!좀있음 장가가려구 하는 놈들 많으니 ㅋㅋ

그런데 맛두 갠찮구 인테리어두 깔끔한뎅...일하시는 아주머니가..

완젼 불친절하시네;;맛나게 먹으려는데 그 아주머니 땜에 아부지두

나두 기분이 팍 상했넹..접시를 거의 던지듯이 놓구 가네..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신거야 아니면 일 하기가 싫으신거야 ㅋㅋ그 아주머니만

아니였음 진짜 완벽한 식사가 될 뻔했는뎅!!아쒸 짜증나 ㅋㅋㅋㅋㅋ

그래두 아주머니 땜에 다시 안갈 수는 없징 ㅋㅋ맛나니까 나중에

또가야지이이이~~